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윤리적소비를 실천하는 천안아이쿱소비자생활협동조합
제 목 [알림] 물품대금 입금계좌번호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07-10-23 조회수 1535
물품대금 결제는 이번주 이용한 금액을 다음주 화요일, 목요일에 cms(자동이체)결제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만, 미수금액이 높아지고, 2주 동안 결제가 잘 이뤄지지 못했을 경우에는 장보기가 불가하기 때문에, 조합원님들이 통장으로 이체를 하고 바로 바로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자, 수도권 총무부 입금관리팀에서 근무시간 중에는 1시간 간격으로 조회하여, 입금처리를 해드리고, 입금된 '연체, 알림'대상 조합원은 정상적으로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연체된 물품대금 입금은

장보기->로그인 아래 쪽 나의 ICOOP->결제정보에 본인 가상계좌로 하면됩니다.

입금계좌(가상계좌가) 없어서 필요하신 조합원님은 총무부(031-428-3201)로 연락주세요.

혹은 1577-6009로 문의바랍니다.


총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은 일반회원등급 부터 등록 가능합니다.